Monday, January 1, 2018

뉴욕 맛집 - Málà Project

맛집들이 많이 모여있는 
East Village 에 위치하고 있는 Málà Project


훠거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아마 Dry Pot도 좋아하리라 믿는다

Dry Pot은 국물 없는 매운 훠거라고 생각하면
대충 비슷할듯

부담없는 편안한 분위기의 내부






메뉴는 간단하다

좌측엔 Dry Pot에 넣을수 있는 재료들
우측엔 그 외의 음식들이 있다
(목이 버섯이 영어로 Wood(목) Ear(이) Mushroom이란걸
이 날 처음 알았다..)


뒷면은 Dry Pot 만드는 제조법 설명

생각보다 간단한 메뉴와 중국어를 그대로 번역해두어놓은 영어가 인상깊다

일단 주문을 하면 정말 1분안에 하나씩 나오기 시작한 
신속함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

Leftover Fried Rice는 정말 마치
남은 중국음식들을 한꺼번에 볶아버린 볶음밥같은 느낌이였는데
맛이 정말 좋았다

Hot and Sour Noodle Soup 이란 음식인데
처음 보는 맛이였지만 안에 들은 당면도 양념을 잘 머금어 맛있고
국물도 시원했다.

Mouthwatering Chicken이란 음식은
칠리 오일에 삶은 닭고기를 넣어비벼 놓은 듯한 맛.
차가운 음식이라 조금 생소하고
차라리 뜨거웠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단단면은 면이 약간 불은 느낌이였는데
맛은 좋았다


Dry Pot 의 모습
사진에선 잘 안 보이지만 그릇이 엄청 크다
양이 많은 사람은 5개의 재료만 넣어도 된다고 메뉴에
써있는데 두명이서 7개를 넣었다
둘이 먹어도 남는 정도의 꽤 많은 양이였다

매운 정도를 정할수 있는데
매운걸 잘 먹고 즐기는 분이라면
Extra spicy도 충분히 추천드린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